본문 바로가기
주식/키움 캐치 사용법

전자책 2편 완료 - 키움캐치 이야기

by 뗀뗀네모 2022. 6.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벌써 1년의 반이 지나가고 있네요.

더워지고 있는 걸 보니 6월이 되어 여름에 들어섰는지도 벌써 중후반을 마무리되어 갑니다.

오늘은 그동안 날씨 중에서 최고 더운 날씨였던것 같습니다.

저는 길고 길었던 전자책 작성을 마무리 하였습니다

처음에 전자책이라는것도 모르고 살았다가 여자 친구와 같이 강연도 듣고 한번 써보라고 해서 쓰게 되었는데 2편까지 썼습니다.

 
 

이렇게 2편을 썼다니 성취감도 있습니다.

1편은 10,000원에 판매중이지만 신청해주시는 분들에게는 메일로 보내드립니다.

2편은 크몽에서 55,000원에 판매중입니다.

2편의 핵심 내용은 키움 캐치 자동매매입니다.

조건식, 매매조건을 설정해놓고

매일 클릭 한 번으로 시작을 눌러주시면 조건식에 맞춰서 알아서 매매를 해줍니다.

어렵지 않고 보고 따라만 하시면 10분 만에 끝낼 수 있습니다.

저는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내용이라 생각합니다.

주식하면 사실 어렵습니다.

저도 어렵긴 한데 어려운 것보다 주식창 보고 있는 시간, 들어가는 감정 스트레스 이게 더 힘이 들었습니다.

주가가 떨어지면 감정도 상하고 언제 오르나 마음 졸이고그러다가 결국 손절하였습니다.

제 이야기입니다.

그래서 저는 주식할 때 원칙을 지키려고 하는데 사람인지라 감정이 들어가니

원칙을 지키기가 쉽지가 않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감정을 제외하는 방법이 무엇이 있을까?

생각해보니 '알고리즘 매매' '시스템 트레이딩' 등 한마디로 자동매매입니다.

그래서 이 내용을 가지고 모의 투자로 연습을 해보고 실전매매를 통해서 수익이 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그 내용을 담았습니다.

정말로 여러분들의 재테크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만약 투자했는데 손실 나면 어떻게 하겠습니까?

그래서 실전 투자하기 전에 반드시 모의 매매로 자동매매가 가능하니 꼭 모의매매로 해보시고

진짜 가능한지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정말 괜찮다고 생각하실 것입니다.

저는 이걸로 매일 주식하고 있습니다.

클릭 몇 번으로 자동매매시켜놓고저는 본업 하고 책 보고 운동하고 블로그 합니다.

정말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하기에 이렇게 글을 썼습니다.

100만 원 자동매매 돌리시면 1달 안에 본전 뽑으실 거라 자신합니다.

 
 

전자책 2편 키움 캐치 이야기 내용 중조건식이 어이없지만 정말 괜찮습니다.

 

오늘도 수익 나는 조건식입니다.

1편은 신청해주시면 무료로 메일로 보내드립니다.

1편도 내용 괜찮습니다.

https://naver.me/xxpsccdj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