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키움 캐치 사용법

키움 캐치 자동매매 매매일지 - 2022.3.28 ~ 2022.3.29

by 뗀뗀네모 2022. 3. 30.
반응형

 

 

 

 

3월의 마지막 주가 시작되었습니다.

나이만 먹어가는 게 아닌가 생각이 들 정도로

시간이 너무 빠르게 지나갑니다.

 

벚꽃은 남쪽 지방에 만개했을 정도로

나가서 드라이브하고 싶네요 ㅎㅎ

직장에 얽매이지 않고

경제적 자유를 이루고자 이번 주도 시작하였습니다.

 

키움증권에 캐치라는 자동매매가 있는데요

(광고 아니구요 ㅎㅎ)

조건식을 만드는 것도 클릭 몇 번으로 완성되고

조건식을 다 만들면

하루를 시작하는 아침에

클릭 몇 번으로 자동매매 시작만 눌러주시면

자동매매가 시작됩니다.

 

이 자동매매를 통해서

꾸준한 수익이 나도록 하는 것이

저의 목표입니다.

출처 입력

 

꾸준한 수익을 내기 위해서는!

바로 종목을 검색하는

검색식을 잘 만들어야 하는데요

 

여러 방법을 통해서 더 좋은 방법을 찾아가는 중입니다.

그중에서 매매기법 1번이 꾸준한 수익을 내주고 있습니다.

 

월 1.97% 11,000원

화 3.35% 15,000원

적은 수익이지만 저에겐 큰돈 ㅠㅠ

그리고 가장 중요한 승률입니다

3월 15일 시작하여 아직까지! 다행히도!

수익을 계속 내주고 있습니다.

 

현재 잔고와 오늘 실현 손익입니다.

캐치는 한 번에 10종목씩 매매가 가능한데요

현재 가지고 있는 종목입니다.

파란색 종목들이 많지만 곧 상승할 종목들이기도 합니다.

지금 현대비앤지스틸이 -6%로 보유했던 종목들 중에서 가장 많이 하락했네요(윽 ㅠㅠ)

100% 완벽한 것은 주식에서 없기에

어떻게 대응할지가 중요한 포인트가 되겠습니다.!

 

지속적으로 수익을 내주면

수익이 재투자 되고 그것이 복리효과로

경제적 자유에 한걸음 더 가까워질 것으로 생각이 되는데요

하루빨리 경제적 자유가 왔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매매기법을 1,2,3 (1-1, 2-2는 똑같은 내용)을 통해서 검증 중입니다 ㅎㅎ

현재는 매매기법 1로 실전투자 및 검증을 하고 있고

 

오늘 2022.3.29(화) 매매기법 4 조건식을 작성하였고

곧 실전 검증을 할 예정입니다.

 

4월부터는 여자친구에게 매매기법 1로

수익 검증을 시켜주면서 검증하고

저는 매매기법 4로 실전 검증을 할 예정입니다

여자친구는 주식의 주자도 몰라요 ㅎㅎ

제가 주식을 알려주기보다는

꾸준히 수익을 내는 것을 보여주면서

투자에 관심을 가져보게 하면 좋지 않을까 해서요 하하

 

그리고 캐치에서 주식 이관이라든지 추가 매수가

되지 않는 시스템적인 한계가 있어서

 

젠포트라는 자동매매 방법을 통해서

하락 중인 종목에 대해서 대응하는 방법도 준비 중입니다.

 

이번 주 한주도 파이팅입니다 이웃님들!

 

 

아! 실전 검증을 하고 있지만

과거 데이터를 통해서 백테스팅도 해봤습니다 ㅎㅎ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결과는 어떻게 나올까요?! 저도 궁금하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